라이프로그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 추천 OOMS(움스) 포터블 핸디선풍기 SHF-P01 리뷰/체험단

대용량 휴대용 선풍기 추천 OOMS(움스) 포터블 핸디선풍기 SHF-P01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 해줄 휴대용 선풍기를 바로 OOMS 움스 포터블 SHF-P01 핸디 선풍기입니다. ^^



 


파워풀한 6엽의 날개, 3단계의 바람 세기 조절, 90도 각도 조절, 스탠드 받침대 색상은 민트, 네이비, 화이트 3 종류로 케이스 한쪽 면에 제품에 대한 주요 특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성품으로 움스 OOMS 휴대용 선풍기와 스트랩, 거치대,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주요 구성, 스펙, 사용 방법 등이 간단한 사용 설명서 되어 있습니다.



 


▲심플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에 은은한 파스텔톤 민트 색상이 남녀 구분 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들고 다니기 좋은 듯 합니다.


동그란 형태의 손잡이 부분이 부드러우면서도 미끄러지지 않는 그립을 할 수 있다.



 


175g의 무게 한 손에 들고 사용할 때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ON/OFF을 전원 버튼을 한번씩 눌러주면 미풍/ 약풍/ 강풍 풍속은 3단계로 상황에 따라 바람 세기를 조절해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스탠드 거치대에 장착하면 가정이나 사무실 등 스탠드 거치대에 세워놓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움스 OOMS 포터블 핸디 선풍기가 폴더블 타입이 7단계로 조절되는 폴더블 타입의 헤드 덕분에 원하는 각도로 조절해 볼 수 있으며, 최대 9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높이에서도 원하는 방향으로 바람을 할 수 있다.



 


휴대용 선풍기는 풍속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고 브러시리스 DC 모터와 6엽 날개사용해서 시원한 바람을 만들었습니다.


 
 


바닥면에는 미끄럼 방지 패드가 부착되어 스탠드에 거치하지 않고 세워서 사용할 수도 있어 세심함이 돋보인다



 


본체 뒷면의 마이크로 5 포트와 보조배터리 손쉽게 충전할 수 있습니다.


LED 표시 창이 충전 중에는 빨간색 LED가 켜지며 완전 충전 시에는 녹색 LED가 켜지므로 충전 여부를 LED로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다. 2200mAh의 배터리 용량과 충전 시간은 3시간 30분이 한번 완충시 최대 6.5 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뒷면에 휴대용 거울이 부착으로 거울 볼 수 있는 활용성을 높인 것 같습니다.



 


▲본체 하단에 미끄럼 방지 패드가 있어 세워 사용할 수 있으며 가로 스탠드 구조로 옆으로 거치할 수도 있습니다.



 


▲핸드 스트랩이 있어 안전하게 들고 다닐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감으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았다.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OOMS 움스 포터블 핸디 선풍기 실제로 사용해본 결과 휴대와 동시에 거치가 되어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했다.


배터리 잔량 체크를 할 수 없는 점도 아쉬움으로 남았지만, 세로로 세워서 사용도 가능하지만 가로 스탠드 구조로 헤드를 꺾거나 옆으로 눕혀서 거치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다.

남녀노소 누구나 시원하게 사용해 볼 수 있는 선풍기를 찾고 있었다면 OOMS 움스 포터블 핸디선풍기를 추천한다.


 

, #, #,#, #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テレクラ

<iframe src="http://www.honeyline.co.jp/parts/cal/cal.html" width=150 height=188 scrolling=NO frameborder=0 marginwidth=0 marginheight=0><A href="http://www.honeyline.co.jp/parts/" target=_blank>ブログパーツ</A></iframe>
テレクラ

사진 시계

픽시브

소녀시대의 Daum검색 위젯

푸마 소셜 아이콘 이효리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