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로그


비즈니스와 아웃도어를 위해 넥밴드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리뷰/체험단

비즈니스와 아웃도어를 위해 넥밴드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기

 

오늘 소개드릴 넥밴드 블루투스 이어폰 Jabra Elite 45E은 비즈니스에 특화된 기능을 제공하는 제품입니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 역동적이고 야외 활동적인 느낌이 강한 외형 디자인을 갖춘 제품입니다.

 


   깔끔한 패키지의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의 제품 박스는 직사각형의 형태로 진회색 바탕에 노란색을 포인트 색상으로 제품 이미지가 표시되어 있고 제품명이 영문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박스 후면부에 제품 특징이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의 주요 스펙을 살펴보면 블루투스 5.0 버전을 사용하며,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 플렉서블 형상기억 와이어, 2개의 고성능 마이크, 음성 어시스텐트 등으로 기재되어 있습니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은 2시간이 소요되며,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18 시간연속 음악 감상하고 핸즈프리 통화와 최대 22 까지 대기시간에 대한 특징과 깔끔하게 영문으로 인쇄해 놓았습니다.


측면에는 자브라 3개 쌍 이어윙 이어젤에 대한 표시이 적혀 있습니다.

 

 봉인 스티커를 제거하고 상단을 오픈하면 플라스틱 케이스에 고정되어 있는 Jabra Elite 45E의 모습이 드러납니다.



 패키지의 구성품이 Jabra 'Elite 45e' 본체가 마이크로 5 USB 충전 케이블, 사용 설명서 으로 이어폰에 장착된 실리콘 이어팁 포함 사이즈 별로 L/M/S 사이즈로 이어윙 이어젤 3쌍으로 별도의 구성품 박스가 추가로 포함 액세서리 되어 있습니다.

 특히 상당히 부드러운 재질이 외부음으로 차폐가 이뤄졌고, 장시간 착용해도 귀가 아프다거나 하지 않습니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은 박스를 오픈하면 착용 방법, 연결 방법, 사용 방법, 경고 및 선언, 보증에 대한 제품 설명서, 이어폰 충전에 사용 가능한 Micro 5 USB 케이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하게 되는데요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은 외형을 갖고 있는데, 굉장히 좋은 퀄리티를 갖고 있습니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의 귀에 이어폰을 착용시 음향 전달에 최적화된 각도를 갖도록 형태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노즐부는 외부로 먼지 유입을 막고 소재로 처리해 놓았습니다

 

 


 넥밴드 형태와 26g의 가벼운 무게로 목에 걸어 놓아도 무게감이 가벼우면서, 플렉서블 형상기억 와이어를 사용해 사용자 목 모양과 윤곽을 기억하고, 구부리더라도 원래 모양으로 돌아가 안정적인 착용감를 제공한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 넥밴드의 목에 직접 접촉되는 부분인 만큼 탄성이 있어 착용감이 떨어지지는 않지만 장시간 사용시에는 살짝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전면에는 자브라의 로고가 각인되어 있으며, 다기능 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 2개으로 총 3 개의 버튼과 왼쪽에는 통화를 위한 2개의 마이크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충전 포트는 이물질 유입을 방지하는 덮개가 있고, 덮개를 열면 Micro 5 USB 케이블 제공된 충전 케이블을 이용해 충전하면 됩니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은 2시간이 소요되며,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18시간의 연속 음악 감상하고 핸즈프리 통화가 가능합니다. 최대 22일까지 대기시간을 갖추고 있는 이어폰입니다.

스마트폰 충전기로 이용해도 충전됩니다.


 

 제품 충전 모습은 중전 중에는 레드 LED에서 충전이 완료되면 블루 LED 변경됩니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해 통화 하면서 정확히 판단을 내리기 어렵지만 내장된 2개의 고성능 마이크를 적용해 주위 잡음이나 바람 소리에도 최소화시켜 또렷한 목소리 전달력을 높였다고 합니다.

전화 음성 명령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의 Siri/Google Now/네이버 클로바/Q보이스에 음성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선 줄 꼬임이 적고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형태입니다.


Jabra Elite 45E는 디자인이 커널형 이어폰으로 이어팁을 결합하는 형태입니다.

특히 두가지 형태가 결합된 귀에서 빠질 것 같지 않았습니다.


 

Jabra Elite 45E 10mm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적용된 제품입니다.

타원형 형태의 이어팁이 적용 개인적으로는 귀에 착 달라붙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귓구멍이 밀폐되면서 차음성이 좋다고 느꼈습니다.


넥밴드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마그네틱 자석을 지원으로 이어폰 유닛을 서로 부착한 목에 걸고 다닐 수 있어 휴대성 좋습니다.

음악 재생 중에 서로 유닛을 붙이면 음악 재생이 중지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움직임에도 잘 떨어지지 않아 비즈니스 용도뿐만 아니라 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Jabra Sound+




Jabra Sound+ 앱 내에서 직접 소프트웨어 장치 업데이트, 뮤직 이퀄라이저, 음성 어시스텐트, 사용 안내서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Jabra Sound+ 연결하기



 

멀티 페어링으로 2개의 동시 페어링과 최대 8개까지 등록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기능 버튼을 3간 길게 누르고 있으면, 페어링 모드로 전환하게 됩니다. 블루투스 설정으로 들어가면 장치 목록에서 Jabra 'Elite 45e' 선택하면 연결이 됩니다. 최초 1회 페어링 모드로 진입해 기기와 연결하면 이후에는 다기능 버튼을 3간 눌러 전원만 켜면 자동으로 페어링 됩니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은 가장 주관적인 부분이기에 이에 대해선 가볍게 참고만 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운동에는 역동성을 강조하기 위해 중저음부를 더 강력하게 음질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뮤직 이퀄라이저 설정은 악기 음색 피아노와 베이스의 표현에 경쾌하면서도 해주는 입니다. 크게 한 쪽에 치우치기 보단 밸런스가 좋은 만큼 장르를 구분하지 않고 다양한 음악을 듣는 분들에게 곡은 만족스러운 감상이 가능했습니다.

그러나 가장 아쉬운 부분이 저역대가 다소 묻히기 정도 단순한 표현이 이뤄졌기에 아쉬웠습니다.


 Jabra Elite 45E 블루투스 이어폰은 기준 자브라가 그대로 이어받고 있는 제품으로  2 시간의 한번의 충전으로 최대 18시간연속 음악 감상하고 핸즈프리 통화와 최대 22 까지 대기시간을 갖고 휴대용으로 사용해도 배터리를 충전할 필요없는 활용도 높겠네요.

개인적으로 오픈형과 커널형이 조합된 이어폰 유닛의 형태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Jabra Elite 45E핸즈프리 통화 중에 음성을 전달하는 2개의 고성능 마이크와 상대방 의사소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음악을 즐기면서 운전이나 운동을 하시는 분들 등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휴대 하는 분들이 사용하면 좋을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IP54 방진 방수 등급도 갖추어 땀과 먼지로 인한 고장 시 2년 품질 보증하니 안심하고 사용해도 된다.

유선형의 부드러운 디자인에 3가지 사이즈의 이어윙 이어젤로 자신에게 맞는 사이즈를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넥밴드 스타일의 이어셋으로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이어폰으로 귀에 맞지만 귀가 작은 여성분들이 착용하면 조금 크게 보일 있습니다.

이 사용기(리뷰)는 에누리 체험단을 통해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덧글

  • 2018/05/30 17:5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메모장

テレクラ

<iframe src="http://www.honeyline.co.jp/parts/cal/cal.html" width=150 height=188 scrolling=NO frameborder=0 marginwidth=0 marginheight=0><A href="http://www.honeyline.co.jp/parts/" target=_blank>ブログパーツ</A></iframe>
テレクラ

사진 시계

픽시브

소녀시대의 Daum검색 위젯

푸마 소셜 아이콘 이효리 배너